Q. 모집할 때 인증수단으로 문자메시지를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오 동환2020-09-09T09:32:02+09:00
인증수단으로 문자 메시지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별도로 support@lerni.kr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Q. 공지사항을 문자로 발송할 수 있던데, 어떻게 해야 하나요?오 동환2020-09-09T09:30:16+09:00
공지사항 문자 발송 기능은 무료 버전에서 이용할 수 없으며, support@lerni.kr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Q. LERNI에서 만들었으면 하는 기능이 있는데 요청하면 만들어 주실 수 있나요?오 동환2020-03-23T16:53:09+09:00
support@lerni.kr로 제안해주시기 바랍니다.
Q. 행사 특성상 다양한 장소에서 동시에 여러세션과 기능을 실시간으로 운용해야 하는데 가능한가요?오 동환2020-03-23T16:43:34+09:00
가능합니다. LERNI에 있는 Room 개념을 활용하면 되며, Advanced 플랜 이상을 결제 후 사용 가능합니다.
- 해당 기능은 현재 지원하지 않습니다.
Q. 출석, 질문 등 여러 기능을 하나의 집단으로 묶어서 사용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오 동환2020-03-23T16:42:41+09:00
LERNI에 있는 Room 은 이름 변경이 가능합니다. 이를 집단으로 활용하면 되며, 참여자를 그룹으로 묶어 특정 Room만 이용하도록 할 수도 있습니다. 자세한 방법은 따라해보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- 해당 기능은 현재 지원하지 않습니다.
Q. 관리자 권한을 다른 사람에게도 부여할 수 있나요?오 동환2020-03-23T16:40:39+09:00
네. LERNI에 회원가입된 다른 사람에게 공동 관리자 권한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.
- LERNI 홈페이지에서 우측 상단 “내가 만든 이벤트” 클릭
- 내가 만든 이벤트 리스트에서 권한을 부여할 특정 이벤트를 클릭
- 상단 이벤트명 옆 ⚙️ 아이콘 클릭 > 공통 관리자 클릭
- 관리자 권한을 부여할 이메일(ID)를 입력
*회원일 경우, 해당 ID에서 바로 이벤트 조회 및 수정이 가능하며,
*비회원일 경우, 해당 이메일로 LERNI 가입 메일이 발송됩니다.